반전의 아이스크림 가게
페이지 정보

본문
한 여자가 더운 여름날 아이스크림 가게에 들어갔어요. 다양한 맛의 아이스크림을 보며 고민하다가 결국 딸기 아이스크림을 주문했죠. 아이스크림을 받고 기쁜 마음으로 가게를 나서는데, 갑자기 누군가 뒤에서 “그 아이스크림은 내거야!”라고 외쳤어요. 놀란 그녀가 돌아보니, 아이스크림 가게 주인이 화가 난 표정으로 다가오고 있었습니다.
“아니, 제가 돈을 주고 사온 건데요!” 그녀가 반박했어요. 주인은 고개를 끄덕이며 말했다. “알아요, 하지만… 그 아이스크림 안에 진짜 딸기가 아니라 제 아들이 숨어 있었어요!”
여자는 당황해하며 “뭐라고요?!”라고 외쳤고, 주인은 갑자기 웃으면서 “농담이에요! 아이스크림 딸기가 진짜라는 반전이에요!”
여자는 긴장을 풀고, 그제야 웃으며 말했어요. “아, 깜짝 놀랐잖아요! 하지만 나도 반전 하나 있어요.”
주인이 물었습니다. “뭔데요?”
여자는 아이스크림을 한 입 베어 물고 대답했어요. “사실 나도 더위 때문에 ‘딸기’란 이름을 가진 신비로운 몬스터를 만나고 싶었는데, 이렇게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보니 그 몬스터도 필요 없겠네요!”
주인은 호탕하게 웃었고, 그날 두 사람은 아이스크림과 함께 여름 더위를 잊게 되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 이전글트리아자비린 250mg x 20정 (항바이러스제, RNA바이러스 치료) 구매대행 - 러시아 약, 의약품 전문 직구 쇼핑몰 25.07.26
- 다음글 25.07.2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