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 등 어메니티 용품 곳곳에 적용했다.
페이지 정보

본문
기여분 비닐 포장을 최소화해 불필요한 자원 낭비를 줄였다. 지속 가능성을 중시하는 대한항공과 그라프의 경영 철학이 반영된 결과라는 평가가 나온다.에미레이트 항공은 '불가리(Bulgari)'와 오랜 협업 통해 퍼스트 및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에게 고급 향수와 스킨케어 등을 제공한다. 어메니티 파우치는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는 에미레이트의 비전에 맞춰 비건 가죽을 활용해 총 8가지 디자인으로 제직됐다.
퍼스트 클래스 승객들에게는 거울이 부착된 파우치에 덴탈 키트, 로션, 데오드란트, 티슈 등 기본 구성품과 함께 '불가리 레젬메 데지리아 오드퍼퓸'도 제공된다.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들에게는 기본 구성품은 물론, '불가리 옴니아 아메시스트 오드 뚜왈렛' '불가리 뿌르옴므 오드 뚜왈렛' 등 향수가 제공된다.
카타르항공은 프랑스의 상징적인 향수 브랜드 '딥디크(DIPTYQUE)' 어메니티를 승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키트는 딥티크 브랜드 가방과 딥티크의 상징적인 타원형 브랜딩이 박힌 기프트 박스로 구성했으며 성별에 따라 맞춤형으로 제작됐다..
- 이전글a5K_텔레@coinsp24 위챗페이코인구입 위챗페이현금화전문_r0B 25.10.10
- 다음글다크호스(코드AGY333)|다크호스먹튀없는|코인파워볼|안전공원|검증사이트|다크호스주소|안전사이트|다크호스추천인|슬롯놀이터|pbg파워볼|토토사이트|카지노놀이터|카지노사이트|단폴사이트| 25.10.1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